대전정보문화산업진흥원, 디지털콘텐츠 제작지원 기업 모집
대전정보문화산업진흥원, 디지털콘텐츠 제작지원 기업 모집
  • 김용우 기자
  • 승인 2021.05.17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콘텐츠 제작비, 인건비, 사업화멘토링 등 기업당 40백만 원 지원

대전정보문화산업진흥원(원장 김진규, 이하 진흥원)은 지역 강소기업 육성 거점 및 디지털콘텐츠 테스트베드 운영사업의 일환으로 ‘디지털콘텐츠 제작지원사업’의 지원기업을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대전정보문화산업진흥원 전경
대전정보문화산업진흥원 전경

이 사업은 대전의 4차 산업혁명을 선도할 수 있는 지역 강소기업을 발굴하고 육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진흥원은 이번 사업을 통해 지역 디지털콘텐츠기업의 콘텐츠제작비, 신규고용의 인건비, 사업화 멘토링 등을 지원한다. 지원규모는 기업당 40백만원 이내로 3개사 내외를 지원할 예정이다. 지난해 지원받은 기업의 매출 84% 증가, 신규고용 24명, 상용화 3건 등의 괄목할 만한 성과를 얻은 바 있다.

이 사업의 지원대상은 대전에 소재한 디지털콘텐츠기업으로 사업자등록증 상 SW 관련 업종 등록 기업이거나 SW사업자 신고 확인서를 보유해야 한다. 접수는 오는 5월 21일부터 5월 24일까지 진흥원 사업관리시스템(http://pms.dicia.or.kr)에서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진흥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진흥원 김진규 원장은 “지역 강소기업의 육성을 통해 관련 산업의 동반성장과 미래 성장 동력 확충을 위해 이 사업을 진행한다”며 “대전의 4차 산업혁명을 선도할 수 있는 전도유망한 기업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