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금산군 코로나19 예방접종센터에 도시락 지원
한국타이어, 금산군 코로나19 예방접종센터에 도시락 지원
  • 최형순 기자
  • 승인 2021.05.18 17:10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 금산군 코로나19 예방접종센터 의료진, 소방관, 행정직공무원, 자원봉사자 등
감사와 응원의 마음을 담은 도시락 1개월간 지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대표이사 이수일, 이하 한국타이어)는 18일 오후 충남 금산군 금산군청에서 문정우 금산군수, 배총재 한국타이어 SHE담당 상무 등이 참석한 가운데 금산군 코로나19 예방접종센터에 도시락을 전달했다.

충남 금산군 코로나19 예방접종센터에 도시락 지원
충남 금산군 코로나19 예방접종센터에 도시락 지원

도시락은 코로나19 예방접종센터 의료진 및 자원봉사자 등에게 5월 한 달 동안 전달될 예정이다.

정성호 한국타이어 안전생산기술본부 전무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헌신하고 있는 코로나19 예방접종센터 의료진을 비롯한 자원봉사자 등을 응원하기 위해 이 같은 자리를 마련했다”며 “의료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진심으로 기원한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타이어는 지역사회의 코로나19 조기 종식과 확산 방지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지난해 3월 대전시 대덕구를 비롯한 충청지역 지방자치단체에 취약계층의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한 성금 전달했다. 또한 같은 해 10월 대전 대덕구와 충남 금산 및 태안지역 의료진을 대상으로 간식을 지원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손유온 2021-05-19 17:05:37
지금 전국에서 코로나 19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서 힘써주시는 의료진 분들 너무 감사드립니다. 요즘 날도 매우 더운데 꽁꽁 싸매시고 일하셔서 너무 힘들 것 같아요.. 그래도 힘내주세요 오늘 하루도 화이팅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