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군립도서관 증축 및 리모델링 설계 공모
예산군립도서관 증축 및 리모델링 설계 공모
  • 김윤아 기자
  • 승인 2021.05.31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음달 11일 오후 6시까지 신청서 방문 제출

예산군은 6월 2일부터 8월 13일까지 예산군립도서관 증축 및 리모델링 공사에 대한 설계를 공모한다.

예산군립도서관 전경
예산군립도서관 전경

이번 공모는 군립도서관 이용고객의 편의증진 및 쾌적한 독서 공간을 조성할 수 있도록 더 창의적이고 우수한 공공 건축물을 구현하기 위해 진행된다.

예산군립도서관은 2021년 균특회계 공공도서관 건립지원 사업에 선정돼 국비 16억 원, 자체 16억 원 등 총사업비 32억 원이 투입돼 건축연면적 630㎡ 증축과 기존연면적 1283.21㎡에 대한 리모델링 공사를 진행할 예정이며, 설계비용은 1억7800만 원이다.

응모자격은 건축사 면허 및 인테리어설계 면허를 소지하고 업무신고를 필한 업체로 관계법령에 결격사유가 없어야 하며, 응모방법은 공동도급방식(분담이행방식)으로 하고 대표업체는 건축설계업체로 한다.

응모신청서 등록은 6월 11일 오후 6시까지며, 장소는 예산군립도서관 1층으로 직접 방문 제출하면 된다.

군은 오는 8월 20일 응모된 작품을 대상으로 설계공모 심사위원들의 심사를 진행해 당선작을 8월 25일 군청 홈페이지에 게시할 계획이다.

기타 사업 및 공모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군청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예산군립도서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군 관계자는 “군내 거점도서관인 예산군립도서관 증축 및 리모델링 공사 설계공모에 역량 있는 업체의 많은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