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폴리텍대학 홍성캠퍼스, 시민석 기획훈련이사 방문
한국폴리텍대학 홍성캠퍼스, 시민석 기획훈련이사 방문
  • 김윤아 기자
  • 승인 2021.06.01 2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민석 기획훈련이사가 대학 발전을 위하여 1일 한국폴리텍대학 홍성캠퍼스(학장 장우영)를 방문하였다.

시민석 기획훈련이사 방문 간담회 모습
시민석 기획훈련이사 방문 간담회 모습

행사는 캠퍼스 업무 보고, 캠퍼스 투어, 학과장 간담회 순으로 진행되었다.

먼저 시민석 기획훈련이사와 장우영 학장 및 각 처장이 참석한 가운데 업무 보고를 통해 캠퍼스 현안에 대해 논의하였다.

시민석 기획훈련이사 방문 모습
시민석 기획훈련이사 방문 모습

이어서 캠퍼스를 투어하며 전 학과의 운영 현황을 파악하고, 학생들과 대화를 나누며 격려하였고 마지막으로 학과장 간담회를 통하여 학과에서의 의견을 청취하는 시간을 가졌다.

시민석 기획훈련이사는 "AI기술(AI+x)인재 양성 및 학과개편 등 현안 사항에 대해 교직원 모두가 합심해 노력할 것"을 당부했다.

장우영 학장은 이에 “멀리 방문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하고 캠퍼스의 여러 부분을 더욱 충족해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시민석 기획훈련이사 방문 단체사진
시민석 기획훈련이사 방문 단체사진

한편, 한국폴리텍대학은 일하고자 하는 국민 누구나 일할 수 있는 사회를 구현하기 위한 일자리 특화대학으로서 산업과 일자리변화에 대응할 글로벌 AI+X인재 양성에 앞서고 있다.

홍성캠퍼스 역시 이에 맞추어 2022학년도부터 인공지능(AI)기술을 기존 학과와 협치시킨 학과개편을 통해 기계설비보전과, 스마트융합설비과, AI자동화시스템과, 전기과로 총 4개의 학과를 개편하여 내년부터 새로운 교육과정을 운영할 예정이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