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스기술공사, 공식 SNS 개설 한 달 만에 네이버 메인 노출
가스기술공사, 공식 SNS 개설 한 달 만에 네이버 메인 노출
  • 김용우 기자
  • 승인 2021.06.02 1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가스기술공사(사장 조용돈)가 운영하는 공식 SNS가 개설 한 달 만에 네이버 주제판에 소개되어 큰 주목을 받았다.

네이버 과학판에 노출 된 한국가스기술공사 콘텐츠
네이버 과학판에 노출 된 한국가스기술공사 콘텐츠

한국가스기술공사는 지난 5월 공사가 발행한 콘텐츠가 두 차례에 걸쳐 네이버 주제판인 ‘과학판’에 소개되었다고 밝혔다.

지난 5월 22일과 25일 두 차례에 걸쳐 소개 된 콘텐츠는 공사 주요사업의 중 하나인 천연가스를 주제로 한 ‘천연가스의 발견’과 ‘천연가스 전쟁’이다.

해당 콘텐츠들은 어렵고 멀게만 느껴지는 ‘천연가스’를 다양한 시각으로 재미있게 풀어내어 총 1만 5천 뷰를 기록하는 등 높은 관심을 받았다.

네이버 주제판은 과학을 비롯해 테크, 건강, 스포츠, 영화, 여행 등 사용자의 관심분야에 따라 맞춤 콘텐츠를 제공하는 채널로, 그 중 과학판은 관심주제 설정자 수가 100만명에 달하는 인기 주제판이며 일상 속 과학이야기부터 수학, 우주, 화학, 생물 등 다양한 과학지식을 쉽게 구성한 콘텐츠를 선별해 소개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공사 홍보 관계자는 “공식 SNS를 통해 대국민 소통을 활성화 하는 한편, 공사의 주요 사업과 기술경쟁력 등의 내용을 쉽게 전달하여 누구나 가스기술에 대한 어려움 없이 접근 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한국가스기술공사 SNS 채널은 홈페이지 및 각종 포털사이트에서 만나 볼 수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