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세종농협, ‘코로나19 극복 축산물 情 나눔행사’ 개최
충남세종농협, ‘코로나19 극복 축산물 情 나눔행사’ 개최
  • 최형순 기자
  • 승인 2021.06.03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논산지역 소외계층 위해 2천만원 상당 축산물 세트 전달

충남세종농협(본부장 길정섭)과 (사)나눔축산운동본부 충남도지부(지부장 아산축협조합장 천해수)는 3일 논산시청에서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축산물 情 나눔행사’를 가졌다.

천해수 (사)나눔축산운동본부 충남도지부장(왼쪽), 최생영 농협논산시지부장(오른쪽)은 3일 논산지역 소외계층을 위한 코로나19 극복 사랑의 축산물 세트를  황명선 논산시장(가운데)에게 전달했다.
천해수 (사)나눔축산운동본부 충남도지부장(왼쪽), 최생영 농협논산시지부장(오른쪽)은 3일 논산지역 소외계층을 위한 코로나19 극복 사랑의 축산물 세트를 황명선 논산시장(가운데)에게 전달했다.

이 날 행사에는 황명선 논산시장, 최생영 농협논산시지부장, 임영봉 논산계룡축협조합장이 참석하였고, 충남세종농협과 나눔축산운동본부는 최근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논산지역 소외계층을 위해 2천만 원 상당의 축산물 선물세트를 준비해 논산시에 전달했다.

최생영 농협논산시지부장은“우리 주변에는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외계층이 많다”며“농협은 앞으로도 소외계층과 농업인, 지역주민에게 한발 더 다가가 이웃 사랑을 실천하는 나눔운동을 계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사)나눔축산운동본부 충남도지부는 충남도내 축협 임직원 및 축산관련 종사자들이 매월 일정금액을 후원하여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봉사활동과 재능기부 등을 실시하고 있다.

특히 지난 2020년에는 7회에 걸쳐 5천만 원 상당의 축산물을 지역사회 소외계층에게 지원하였고 2021년에도 지속적으로 이웃사랑 나눔운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