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형 민간임대 서산테크노밸리 예다음 5일 청약 개시
전세형 민간임대 서산테크노밸리 예다음 5일 청약 개시
  • 최형순 기자
  • 승인 2021.06.04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일까지 3일간 청약 후 8일 당첨자 발표
19세 이상이면 주택유무 무관 누구나 청약 가능
전세대 중소형 전용면적 구성 실수요자 관심 집중

충남 서산지역 최초 올 전세형 민간임대 아파트인 ‘서산테크노밸리 예다음’이 5일 청약에 돌입한다.

충남 서산시 최초로 올 전세형 민간임대 아파트로 공급되는 서산테크노밸리 예다음 투시도.
충남 서산시 최초로 올 전세형 민간임대 아파트로 공급되는 서산테크노밸리 예다음 투시도.

영무건설이 공급하는 민간임대아파트 ‘서산테크노밸리 예다음’의 청약일정은 7일까지 3일간 진행된 뒤, 8일 당첨자를 발표한다. 정당계약은 오는 9일부터 11일까지다.

장기일반 민간임대주택인 서산테크노밸리 예다음은 지역에선 최초로 월 임대료가 부과되지 않는 올 전세형 민간임대로 공급돼 실수요자의 높은 관심을 끌고 있다.

최대 임대 가능 기간인 10년 동안 전세로 주거 가능하고, 19세 이상이면 청약통장과 주택의 유무, 소득수준과 관계없이 누구나 청약할 수 있다.

이달부터 부담이 늘어난 보유세, 종합부동산세, 취득세 등 각종 세금에서도 자유로운 것은 물론, 입주 후 최초 4년동안 임대료가 동결되는 특별한 혜택이 주어줘 서산에 ‘둥지’를 틀 계획인 이들의 눈길을 끈다.

서산테크노밸리 예다음은 충남 서산시 성연면 서산테크노밸리 A7aBL 일원에 지하 1층-지상 최고 25층, 7개 동, 총 517세대 규모로 들어선다.

전 타입이 실수요자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 전용면적 66㎡로 구성됐다. 타입별로는 ▲66㎡A 432세대 ▲66㎡B 85세대다.

서산테크노밸리 예다음은 영무건설의 우수한 시공능력과 개방감을 극대화한 설계 등으로 실생활의 편의를 극대화했다는 설명이다.

전 세대 및 공용부분에는 LED등이 적용되며, 시스템에어컨 2대(거실, 안방)와 3연동 현관 중문, 붙박이장 2개(자녀방 2, 3), 안방 드레스룸, 복도 팬트리, 광파 오븐 등이 무상으로 제공된다.

또 전용 66㎡A의 경우 4베이 판상형으로 적용이 됐으며 66㎡B는 주방 아트월 연장 혁신설계를 통해 개방감을 극대화했다.

이와 함께 단지 내 커뮤니티 시설은 어린이집, 작은도서관, 피트니스센터, 골프연습장, 샤워실, GX룸 등이 마련돼 일반 아파트 못지 않은 생활 인프라를 제공한다.

한편 청약 접수는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100% 추첨제를 적용해 공급된다.

일반공급 신청 시 주택형별로 70%는 해당 지역거주자에게 우선 공급되며, 나머지 30%는 전국 수요자들을 대상으로 공급된다.

단 타입 구분없이 1인 1건에 한해 청약 신청이 가능하지만 1인 2건 이상 중복 청약 시 모든 청약이 무효처리 된다.

각 세대의 자세한 모습은 홈페이지에 마련된 E모델하우스 또는 사전예약 접수 후 견본주택을 직접 방문해 확인할 수 있다. 홈페이지 예약 방문접수는 오는 6일까지 진행된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