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G 경영기반의 디지털 전환, 관광·MICE 기능강화 중점
대전마케팅공사(사장 고경곤)는 7월 1일 “과학도시, 대전”의 도시브랜드 강화를 위한 공사 본원적 기능 회복과 사업추진 고도화 및 효율적 조직구조 개선을 위한 조직개편(1실3단15팀) 및 인사를 단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조직 개편 및 인사 단행은 공사창립 10주년을 맞아 경영 효율성 및 합리성을 확보하고 사이언스콤플렉스 완공 추진, 대전컨벤션센터(DCC) 신규 전시장 건립에 따른 MICE사업 활성화 집중 및 국내외 통합도시마케팅(IMC) 체계를 강화하는데 중점을 두어 시행했다.
고경곤 사장은 “이번 조직개편을 통해 일하는 조직문화 조성과 효율적 조직운영체계를 구축하고 더 많은 사업성과를 창출하여 대전의 위상을 높일 수 있도록 모든 임직원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실·단·팀장 인사는 다음과 같음.
▲ 기획조정실장 : 주은숙 ▲ 관광·마케팅사업단장 : 이홍준
▲ 공원사업단장 : 이윤구 ▲ MICE사업단장 : 차종대
▲ 전략기획팀장 : 김진원 ▲ 사회혁신팀장 : 신한승
▲ 경영지원팀장 : 윤종현 ▲ 시설안전팀장 : 이영일
▲ 마케팅전략팀장 : 이홍준(겸임) ▲ 융합사업팀장 : 윤영숙
▲ 관광사업팀장 : 오세훈 ▲ 축제이벤트팀장 : 김기덕
▲ 공원 P&A팀장 : 신의찬 ▲ 시민광장팀장 : 노정선
▲ 교통문화연수팀장 : 강규헌 ▲ MICE 운영지원팀장 : 김경회
▲ MICE센터마케팅팀장 : 박원기 ▲ MICE 전시기획팀장 : 박수현
▲ MICE뷰로팀장 : 한희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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