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키스컴퍼니, ‘이제우린’ 신규 프로젝트 실시
맥키스컴퍼니, ‘이제우린’ 신규 프로젝트 실시
  • 김용우 기자
  • 승인 2021.07.25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제우린’ 모델에 가수 겸 배우 차은우 발탁
메인라벨 리뉴얼 통해 ‘이제우린’ 브랜드의 산소(O2) 특성 강조

충청권 대표 주류기업 맥키스컴퍼니(회장 조웅래)가 26일 자사 브랜드인 ‘이제우린’ 소주의 신규 프로젝트를 시작한다.

이제우린 차은우 모델 포스터
이제우린 차은우 모델 포스터

맥키스컴퍼니는 주력제품인 ‘이제우린’ 소주의 스타모델 기용과 동시에 메인라벨을 더 세련된 캘리그라피로 리뉴얼했다고 밝혔다.

‘이제우린’ 모델에는 글로벌 보이그룹 아스트로 멤버이자 각종 분야에서 왕성하게 활동중인 차은우가 발탁됐다. 과거 장윤정, 한채영, 고준희, 유인영 등 4명의 여성 연예인 모델 이후 첫 남성 유명 연예인을 모델로 기용한 것.

차은우는 개인 브랜드평판에서 장기간 동안 꾸준히 상위권에 랭크 될 정도로 높은 인지도와 두터운 팬덤을 형성하고 있다.

맥키스컴퍼니 관계자는 “차은우는 산뜻한 이미지로 2030 세대는 물론 전 세대의 사랑을 받고 있다”며 “차은우가 가진 이미지가 ‘맥키스컴퍼니’의 기업이미지와 ‘이제우린’ 브랜드이미지에 잘 부합해 큰 시너지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이제우린 메인라벨 및 보조라벨
이제우린 메인라벨 및 보조라벨

맥키스컴퍼니는 차은우의 기용으로 2030 세대에게는 ‘산뜻함이 사는 산소소주’이미지를 각인하고 중장년층에게는 깔끔한 이미지로 제품의 신뢰성을 전달한다는 방침이다.

차은우가 세대를 넘는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만큼 소주모델로 활동하는 여성 연예인들 사이에서 손색없는 면모를 보여 줄 것으로 기대된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