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군, 스탬프 투어하고 선물 받자
예산군, 스탬프 투어하고 선물 받자
  • 김윤아 기자
  • 승인 2021.08.04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휴가에 필요한 다양한 관광 상품 제작

예산군은 기존 주요 관광지를 연계해 운영 중인 스탬프투어에 참여하는 관광객에게 다양한 관광 상품을 배부한다고 4일 밝혔다.

예산황새공원에서 스탬프투어 경품을 배부하는 모습
예산황새공원에서 스탬프투어 경품을 배부하는 모습

스탬프투어는 군의 대표 관광지 7곳(예당호 출렁다리, 대흥슬로시티, 예산황새공원, 추사고택, 수덕사, 충의사, 내포보부상촌)을 연계해 방문 스탬프 인증 시 개수에 따라 상품을 제공하는 사업이며, 상품은 예산황새공원 및 예산군 관광안내소에서 받을 수 있다.

군에 따르면 지난 4월부터 7월 말까지 매월 평균 300명씩 약 1200명의 관광객이 스탬프투어에 참여한 것으로 나타나 관광객을 다양한 관광지로 유도하는데 큰 기여를 한 것으로 파악됐으며, 관광객은 다양한 상품에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이에 따라 군은 관광객의 높은 관심에 발맞춰 더 다채로운 관광 상품을 제공하기 위해 여름휴가에 필요한 에코백, 해먹, 파우치, 방수매트, 비치백 등을 제작했다.

또한 군은 지난 5월 실시된 설문조사에서 57.8%가 ‘2회 이상 군을 방문했다’고 응답한 내용을 토대로 이번 스탬프투어를 통해 관광객의 재방문을 적극 유도할 계획이다.

군 관계자는 “스탬프투어 뿐만 아니라, 관광객들의 예산군 방문을 유도할 수 있는 투어상품을 다양하게 개발하겠으며, 스탬프투어 관광상품은 향후 시기에 맞게 개발해 관광객들의 만족도를 제고하겠다”고 밝혔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