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중앙농협, NH-OIL 주유소 전국 최우수 평가 받아
세종중앙농협, NH-OIL 주유소 전국 최우수 평가 받아
  • 최형순 기자
  • 승인 2021.08.21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중앙농협에서 운영하는 NH-OIL 주유소가 농협경제지주에서 실시한 CS 청결부문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 주유소로 평가받았다.

임유수 세종중앙농협 조합장, "조합원과 약속한 선거 공약 100% 달성해 기쁘다"
임유수 세종중앙농협 조합장

임유수 세종중앙농협 조합장은 “모든 면에서 고객과 함께 하며 농민과 도시민이 함께 상생하고 공존할 수 있는 것이 무엇인지 늘 고민하고 찾아 도움이 될 수 있는 일들은 무엇이든 하려 한다”며 “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평가는 ‘21년 NH-OIL 주유소 CS 모니터링 일환으로 전국 626개 주유소를 대상으로 지난 4월 1일~6월 30일까지 한국능률협회에 위탁해서 실시 했다.

그 결과 세종중앙농협 NH-OIL 주유소는 110점 만점으로 최우수상을 받아 100만원의 시상금을 받았다.

우수상(3개소)는 전주 동부농협주유소, 대구 현풍농협주유소, 제주 조천농협주유소이고, 장려상(26개소) 춘천농협클린주유소, 토성농협주유소 등 이다.

한편 CS부문은 유인주유소와 셀프주유소로 나누어 평가, 최우수 주유소에는 유인 경기 신둔농협 도암지점주유소(105점), 셀프 경북 함창농협주유소(105점)가 선정됐다.

세종중앙농협 NH-OIL 주유소는 지난해 11월 말 오픈 세종지역 내에서 고품질의 OIL과 저렴한 가격, 청결과 고객응대 서비스로 지역민들에게 환영받고 있다.

세종시민 C씨는 “주유소에서 고품질 유류를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고, 고객에 대한 서비스가 너무 만족스럽다”며 “될 수 있으면 꼭 세종중앙농협 NH-OIL 주유소를 이용하려고 하고 있다”며 엄지척을 치켜 세웠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