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하나시티즌 이준서, 팬들이 뽑은 8월 월간 MVP 선정
대전하나시티즌 이준서, 팬들이 뽑은 8월 월간 MVP 선정
  • 김용우 기자
  • 승인 2021.09.17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하나시티즌 골키퍼 이준서가 팬들이 뽑은 ‘8월 월간 MVP’로 선정됐다.

이준서, 팬들이 뽑은 8월 월간 MVP 선정
이준서, 팬들이 뽑은 8월 월간 MVP 선정

월간 MVP는 구단 내에서 한 달간 가장 인상적인 활약을 펼친 선수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경기별 한국프로축구연맹 평점, 스포츠 데이터 전문 분석 업체인 비프로 평점 등을 기반으로 3명의 후보를 선별한 후, 구단 공식 홈페이지(https://www.dhcfc.kr/)에서 팬 투표를 통해 가장 많은 표를 받은 1명의 선수를 선정한다.

8월 MVP 후보에는 골키퍼 이준서와 수비수 서영재, 미드필더 알리바예프가 선정되었다. 9월 15일까지 진행된 팬 투표 결과 이준서가 8월 월간 MVP의 주인공이 되었다.

이준서는 8월 전 경기(5경기)에 선발 출전해 대전의 골문을 든든하게 지켜내며 팀의 상승세를 이끌었다. 올 시즌 대전에 입단한 신인 골키퍼 이준서는 신인 답지 않은 노련한 경기 운영과 침착한 슈퍼 세이브로 실점 위기를 막아내며 승리의 발판을 마련했다. 이준서는 5경기에서 단 4실점만을 허용했으며 4번의 클린시트를 기록했다. 활약에 힘입어 대전은 8월에 3승 1무 1패로 승점 10점을 획득했으며 이준서는 24라운드, 25라운드 연속 best11에 선정되기도 했다.

팬 투표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는 이준서의 애장품이 선물로 증정된다. 또한, 8월 MVP 이준서의 이름으로 지역 아동학대예방 기금 조성을 통해 학대피해아동을 위한 교육 및 운동용품 지원, 쉼터 환경개선 등에 활용될 예정이다.

이준서는 “경기에 뛸 수 있는 기회를 부여받고 월간 MVP 선정까지, 8월은 나에게 있어 잊을 수 없는 달이 될 것 같다. 아직 부족한 점이 많지만 더 열심히 하라는 격려와 응원의 마음을 담아 뽑아주신 것 같다. 앞으로 더욱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월간 MVP 투표는 매월 대전하나시티즌 공식 홈페이지(https://www.dhcfc.kr/)를 통해 진행되며 팬 투표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수상 선수의 애장품을 선물하고 있다. 또한 매월 월간 MVP로 선정된 선수의 이름으로 아동학대예방 기금 조성을 통해 ‘아이들이 행복한 대전 만들기’를 위해 앞장서고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