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 오케이 한방병원 '사랑나눔' 앞장 눈길
세종시 오케이 한방병원 '사랑나눔' 앞장 눈길
  • 이성현 기자
  • 승인 2021.10.14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케이봉사회, 적십자 주최 희망마을 천사마을 캠페인 참여 의료 봉사 등 진행

세종시 오케이한방병원 오케이봉사회는 최근 대한적십자사에서 주최하는 ‘희망풍차 천사마을 공동 캠페인’ 봉사에 참여했다고 14일 밝혔다.

세종시 오케이한방병원 오케이봉사회 회원들과 대한적십자사 대전세종지사 구성원 등이 세종시 전의면의 한 가정을 찾아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세종시 오케이한방병원 오케이봉사회 회원들과 대한적십자사 대전세종지사 구성원 등이 세종시 전의면의 한 가정을 찾아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세종시 전의면에서 시작한 이번 봉사는 오케이한방병원과 전의면 희망풍차네트워크가 후원했고, 대한적십자사 대전세종지사와 오케이한방병원 오케이봉사회, YTN 사이언스 고쳐듀오 등이 참여했다.

오케이한방병원은 봉사 후원 뿐 아니라 의료지원을 통해 각 가정의 어르신 건강을 체크했고, 오케이봉사회는 플러스전기와 함께 각 가정을 찾아 누전 및 합선 위험이 있는 전선, 콘센트, 스위치 등을 점검했다.

오케이한방병원 김건형 원장은 “병원에서 멀리 떨어져 사시는 어르신들께서는 의료복지혜택을 받는 것에 많은 어려움과 제약을 가지고 계셔 봉사활동을 통해 도와드리려고 노력 중”이라며 “오케이봉사회를 통해 더 많은분들께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

오케이봉사회 조성주 회장은 “대한적십자사를 통해 많은 분들과 함께 ‘희망풍차 천사마을 공동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게 되어 고맙게 생각한다”며 “다음 달에는 대한적십자사와 함께 독거노인 김장나눔 행사에 참여할 예정”이라고 소개했다.

한편 YTN 사이언스 ‘고쳐듀오’는 ‘희망풍차 천사마을 공동 캠페인’을 11월 중에 방영할 예정이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