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대덕구 신탄진도서관을 즐기는 새로운 방법
11월, 대덕구 신탄진도서관을 즐기는 새로운 방법
  • 김남숙 기자
  • 승인 2021.10.19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캠핑과 독서, 공연을 한번에, ‘해볼래? 도서관 북캠퍼’
20일부터 링크 또는 QR코드 통해 선착순 모집

대전 대덕구 신탄진도서관에서는 오는 11월 캠핑과 독서, 문화공연이 어우러지는 ‘해볼래? 도서관 북캠퍼?’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해볼래? 도서관 북캠퍼?’ 프로그램 운영
‘해볼래? 도서관 북캠퍼?’ 프로그램 운영

이번 행사는 오는 11월 7일 캠핑장으로 꾸며진 신탄진도서관 야외와 자료실을 활용해 1, 2차로 진행되며 팀별로 1개의 텐트와 캠핑 소품 등이 제공된다. 참여는 대덕구민 1인 이상을 포함한 2~5인의 팀별로 가능하고, 20일부터 링크(https://forms.gle/Fxv1Dgah8XBZJF5FA)나 QR코드를 통해 선착순 신청할 수 있다.

1차 프로그램은 어린이를 포함한 가족단위 15팀 대상으로 북캐리어 채우기, 밴드 공연, 웹툰작가와의 만남, 야외버블 공연, 가족팀별 텐트 독서하기로 이뤄진다. 이후 2차는 성인 모임, 연인, 단체 15팀 대상으로 북캐리어 채우기, 버스킹 공연보기, 야외 감성영화관(영화감독과의 대화), 팀별 몰입독서하기로 진행된다. 1, 2차 중 한번만 참여가능하고, 소정의 참가비가 있다.

박정현 구청장은 “공공도서관을 통해 새롭게 시도되는 이번 행사를 통해 11월 깊어가는 가을 도서관을 만끽하고, 힘들고 어려웠던 마음을 펴는 행복한 문화 공감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해당 행사일(11월 7일)에는 코로나19 방역관리와 주민 안전 확보를 위해 신탄진도서관은 임시 휴관한다.

기타사항은 복합문화센터, 도서관 홈페이지(https://lib.daedeok.go.kr/)를 참고하거나 신탄진도서관(☎608-5522)으로 문의하면 된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