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농협, 고향주부모임 밑반찬 나눔 봉사 5회차 릴레이
대전농협, 고향주부모임 밑반찬 나눔 봉사 5회차 릴레이
  • 김용우 기자
  • 승인 2021.10.19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시민과 함께 취약농가 사랑의 밑반찬나눔 봉사

농협대전지역본부(본부장 윤상운)와 고향주부모임 대전시지회(회장 이영실)는 19일 대전사랑시민협의회(회장 한재득)의 후원으로 대전지역 소외된 이웃과 취약 농가를 위해 남대전농협(조합장 강병석)본점에서 사랑의 밑반찬 나눔 봉사를 실시했다.

고향주부모임 밑반찬 나눔 봉사 5회차 릴레이 행사 모습
고향주부모임 밑반찬 나눔 봉사 5회차 릴레이 행사 모습

이날 밑반찬 나눔 봉사에는 농협대전지역본부 윤상운 본부장과 대전사랑시민협의회 회장 및 고향주부모임 대전시지회 회장단 및 회원을 비롯한 대전농협 여성복지담당자 등 30여 명이 참석했다.

고향주부모임 대전시지회는 총 5회에 걸쳐 500여 소외된 이웃과 취약 농가를 위한 밑반찬 나눔 봉사를 실시해왔다.

앞서 지난 9월 8일 첫회인 대덕구를 시작으로 이날 다섯번째 마지막 서구지역 밑반찬 나눔 봉사를 진행한 것.

고향주부모임 밑반찬 나눔 봉사는 열무김치, 파김치, 소고기 장조림, 낙지젓갈 등 1500여개의 밑반찬을 관내 500여 가정 및 홀트아동 복지회 아침뜰에 전달됐다.

고향주부모임 대전시지회 이영실 회장은 “고향주부모임의 회원들의 작은 정성으로 우리 이웃들에게 따뜻한 정을 나눌수 있어 보람된 하루였다”며 “대전지역의 여성리더로서 대전농협과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봉사활동으로 지역사회 조금이나마 두손을 보탤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