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남대, 산학협력 EXPO 최고 성과상 수상
한남대, 산학협력 EXPO 최고 성과상 수상
  • 이성현 기자
  • 승인 2021.10.27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남대학교 LINC+사업단이 산학협력 엑스포에서 최고의 성과상을 수상했다.
한남대학교 LINC+사업단이 산학협력 엑스포에서 최고의 성과상을 수상했다.

한남대학교 LINC+사업단이 올해 산학협력 EXPO에서 우수사업단으로 선정, 최고의 성과상을 수상했다고 27일 밝혔다.

한남대 LINIC+사업단은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부합하는 혁신적이고 미래지향적인 성과를 보인 사업단을 가리는 ‘최고의 성과상’에 선정됐다.

사업단은 산학협력 EXPO의 전체 콘셉트에 맞춰 문제해결관, 함께성장관, 기술실현관, 인재양성관, 창업관 등을 구성해 산학협력 성과를 잘 나타냈다는 평가를 받았다.

한남대 LINC+사업단은 이번 산학협력 EXPO에서 ▲산학협력 우수사례 경진대회 부총리겸 교육부장관 표창 ▲산학협력 유공자 부총리겸 교육부장장관 표창 ▲LINC+ 산학연계 교육과정 영상콘텐츠 공모전 장려상 ▲1인 크리에이터 동영상 콘텐츠 경진대회 대상 ▲최고의 성과상 등 총 5개의 상을 받았다.

황철호 단장은 “이번 산학협력 EXPO에서 한남대가 우수한 성과를 거둬 기쁘다”며 “앞으로도 우수한 성과를 통해 지역사회와 기업, 대학이 함께 발전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올해 14회째를 맞는 산학협력 EXPO는 산학협력 문화 저변 확대를 위해 ‘세상을 바꾸는 협력, 미래를 밝히는 혁신’을 주제로 온라인 성과관과 오프라인 전시관을 연계해 운영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