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진시, 생활개선회 실적 발표
당진시, 생활개선회 실적 발표
  • 최형순 기자
  • 승인 2021.11.26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청뉴스 최형순 기자] 당진시농업기술센터(소장 윤재윤)는 올 한 해 회원들의 활동내용을 평가하고 성과를 공유하는 생활개선회 실적발표회를 26일 개최했다.

생활개선회 실적발표회
생활개선회 실적발표회

이날 행사는 김홍장 당진시장과 생활개선회 회원 100여 명,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학습동아리 난타반의 당진시민 건강 기원과 액운을 물리치는 우렁찬 북소리로 시작됐다.

우수회원으로 선정된 정미면생활개선회 정영옥·우강면생활개선회 이재연 회장이 시장 표창을, 면천면생활개선회 임승진 회장이 의장 표창을, 석문면생활개선회 전길자 회장이 한국생활개선중앙회장 표창을 수상했으며, 생활개선회 5대과제 실천 우수 읍면동생활개선회로 대상에 석문면이, 최우수상에 송악읍·우강면이, 우수상에 송산면·순성면·고대면이, 특별상에 당진동이 수상했다.

이어 생활개선회원들이 정성스럽게 가꿔 모은 사랑의 농산물 기탁과 생활개선회 활동 발표 및 평가가 진행됐으며, 특히 학습동아리인 우리음식연구회가 전시한 ‘치유음식’과 ‘고구마빵’은 참석자들의 큰 관심과 호평을 받았다.

또한 ‘기후변화에 따른 우리의 대응’이라는 주제의 특강은 지속가능한 농업·농촌을 위한 실천 방법에 대해 고민해보는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

정기연 연합회장은 “실적발표회를 통해 학습 성과를 되돌아보고 앞으로도 생활개선회원 모두가 한마음 한뜻으로 지속가능한 농업·농촌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