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성구합창단, 제31회 정기연주회 개최
유성구합창단, 제31회 정기연주회 개최
  • 김남숙 기자
  • 승인 2021.11.28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청뉴스 김남숙 기자] 대전 유성구(구청장 정용래)는 오는 30일 대전 e스포츠 경기장에서 유성구합창단 제31회 정기연주회를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제31회 유성구합창단 정기연주회 홍보 포스터
제31회 유성구합창단 정기연주회 홍보 포스터

유성구합창단은 1990년에 창단해 매년 정기연주회를 개최했으나 지난해 코로나19로 인한 거리두기 강화로 온오프라인 공연으로 진행했고, 올해에도 유성구합창단과 공무원, 유성구민이 함께하는 합창 온라인 영상을 제작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30일 개최되는 이번 정기연주회는 최재웅 지휘자의 지휘 아래 우리에게는 영화 포카혼타스 ost로 알려진 ‘바람의 빛깔’을 시작으로 세계 민요 메들리, 트롯 등 다채로운 합창으로 아름다운 음악을 선사한다.

특히 올해에는 정용래 구청장 및 유성구 공무원으로 구성된 유성구청 프로젝트 합창단의 우정출연을 비롯해 W앙상블, 테너 김현호 성악가가 함께 참여해 색다른 분위기로 풍성한 감동을 전할 예정이다.

이번 연주회는 2차 백신접종 완료자에 한해 사전 예약을 완료했으며, YouTube 유성구 채널을 통해 실시간 생중계될 예정이다.

김가환 단장(유성구 부구청장)은 “유성구합창단은 코로나19로 연습이 어려운 상황에서도 온라인 연습을 이어가며 지치지 않는 열정을 보여줬다”며 “이번 정기연주회에 오신 모든 분들이 감동의 순간을 함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