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동식 서산시의원, 동부시장상인회 감사패 받아
조동식 서산시의원, 동부시장상인회 감사패 받아
  • 김정식 기자
  • 승인 2022.01.18 1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화 및 상인 복지향상 기여

[충청뉴스 김정식 기자] 충남 서산시의회 조동식 의원(동문1·동문2·수석)이 서산동부전통시장 현대화 및 상인 복지 향상에 기여한 공로로 상인회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조동식 의원, 동부시장상인회 감사패 수상 모습
조동식 의원, 동부시장상인회 감사패 수상 모습

조 의원은 지난 14일 동부전통시장 라디오방송국 이전 개국식에서 동부전통시장 현대화 사업, 시장1로 직선화, 방수 및 하수도 정비, 중심시가지 보행환경조성사업 등에 기여한 공로에 대해 감사패를 받았다.

특히 조 의원은 5분발언과 시정질문을 통해 동부전통시장 시설 및 환경개선의 관리소홀 등의 실태를 지적하고 상인과 방문객들의 편의와 시장의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시책을 제안하는 등 노력을 기울여 왔다.

김경동 회장은 “조 의원님께서는 투철한 사명감과 열정으로 서산동부전통시장 현대화와 상인의 복지향상에 기여하셨다”며 “상인들의 감사한 마음을 모아 패를 드리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조동식 의원은 “상인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는 것은 시의원의 책무”라면서 “앞으로도 시민과 관광객이 즐겨찾는 전통시장으로 발전시키기 위한 다양한 지원책을 고민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조동식 의원은 의원연구단체인 서산시 균형발전을 위한 정책 연구모임을 주도해 상대적으로 낙후된 서산시 동부지역의 발전 방향을 모색하고 지역 특성을 고려한 연계사업을 발굴해 지역간 불균형을 해소하기 위한 연구를 활발히 수행하고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