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문화재단, 반 고흐 레플리카 체험전 개최
세종시문화재단, 반 고흐 레플리카 체험전 개최
  • 최형순 기자
  • 승인 2022.01.25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 고흐의 별이 빛나는 밤-레플리카 체험전
반 고흐의 별이 빛나는 밤-레플리카 체험전

[충청뉴스 최형순 기자] 세종시문화재단이 겨울방학을 맞아 ‘반 고흐의 별이 빛나는 밤-레플리카 체험전’을 개최한다.

오는 25일부터 2월27일까지(매주 월요일, 설 명절 1.31.~2.1. 휴관) 세종문화예술회관 전시실에서 5주간 관람할 수 있다.

이번 전시에서는 ‘빈센트 반 고흐’의 대표작들을 특수 제작한 레플리카로 선보여 접하기 힘든 명화를 쉽고 편안하게 감상할 수 있다.

반 고흐의 예술 활동을 5개의 섹션으로 구분해 작가의 초기 작품부터 생애 마지막 작품 활동까지 작가의 삶의 여정을 직·간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또한 ▲도슨트(전시 해설사)운영 ▲반 고흐의 그림 속 별자리 그리기 ▲별이 빛나는 밤 퍼즐박스 등 관람객들이 흥미롭게 감상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전시는 연령제한 없이 누구나 관람 가능하며, 입장료는 3,000원(24개월 미만 무료)이다.

티켓은 현장구매와 세종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www.sjac.or.kr) 또는 인터파크 티켓(ticket.interpark.com)을 통해 예매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세종시문화재단 홈페이지(www.sjcf.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가 격상되는 등 코로나 19 상황에 따라 전시는 취소될 수 있으며, 취소 시 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할 예정이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