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재대 학생들, 한 학기동안 토플 강좌 무료 체험
배재대 학생들, 한 학기동안 토플 강좌 무료 체험
  • 이성현 기자
  • 승인 2022.01.26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英‧美 대학 교환학생 파견에 활용
세계 토플 응시자 40% 활용 프로그램
인공지능으로 실시간 채점‧맞춤 해설도 제공

[충청뉴스 이성현 기자] 배재대학교(총장 김선재)는 재학생과 교직원이 인공지능 기반 토플(TOEFL) 학습 프로그램을 약 한 학기동안 무료로 체험하는 프로그램을 도입했다. 배재대가 추진하는 영미권 우수대학 교환학생 파견에 박차를 가할 것으로 전망된다.

TestGlider 사진
TestGlider 사진

배재대는 ㈜데이터뱅크와 AI 자동채점 토플 시험 플랫폼인 테스트글라이더(TestGlider) 서비스를 학생‧교직원에게 3개월 간 무료로 제공하고 희망자에 한해 제휴 할인가를 제공하는 협약을 체결했다.

테스트글라이더는 세계 토플 응시자 40%가 사용하는 글로벌 1등 토플 학습 플랫폼이다. 이 프로그램은 토플 스피킹, 라이팅을 포함한 모든 영역을 실시간으로 인공지능이 채점하는 세계 유일 서비스다.

배재대 학생에게 제공되는 서비스는 △토플 모의고사 12세트 △400개 이상 연습문제 △전 영역 실시간 채점‧해설 등이다. 배재대는 실시간 채점과 학생 맞춤형 해설 제공으로 학생들의 토플 실력 향상을 기대하고 있다.

테스트글라이더 시연 모습
테스트글라이더 시연 모습

이에 따라 배재대는 교환학생 파견 협정을 체결하는 영국의 센트럴 랭커셔대학(UCLan), 등을 비롯한 영미권 국가 대학으로의 학생 파견이 활발해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정임 배재대 대외협력처장은 “교환학생 토플(TOEFL)준비반 운영과 함께 인공지능 기반 토플 모의고사 프로그램으로 학생의 영어 실력 향상을 돕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영미권 대학 파견을 희망하는 학생들의 수요에 맞춘 프로그램을 더욱 확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