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대병원 공공보건의료사업단, 설맞이 기부나눔 전달식
충남대병원 공공보건의료사업단, 설맞이 기부나눔 전달식
  • 이성현 기자
  • 승인 2022.01.26 1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청뉴스 이성현 기자] 충남대학교병원 공공보건의료사업단(단장 나기량/신장내과 교수)은 26일 설맞이 기부물품 전달식을 벧엘의 집에서 진행했다.

좌측에서 다섯 번째 공공보건의료사업단 나기량 단장, 좌측에서 여섯 번째 벧엘의 집 원용철 목사
좌측에서 다섯 번째 공공보건의료사업단 나기량 단장, 좌측에서 여섯 번째 벧엘의 집 원용철 목사

이날 전달식에는 충남대학교병원 공공보건의료사업단 나기량 단장, 안순기 실장, 장영수 공공보건의료과장, 이건상 공공보건의료사업팀장 및 벧엘의 집 원용철 목사와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했다.

지난 17일부터 23일까지 고객 및 임직원들이 기부한 물품(식품류, 생활용품, 방역물품) 등 1850개와 함께 떡국 밀키트, 핫팩 등을 전달하고, 쪽방촌 2가구를 직접 방문하여 기부물품을 전달했다.

나기량 단장은 “임직원들의 마음을 담아 쪽방촌 주민들에게 전달된 물품들이 따뜻한 설 명절을 보내는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었으면 좋겠다”라며 “2022년에도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으로 지역사회 이웃들과 함께하는 충남대학교병원이 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충남대학교병원 공공보건의료사업단은 어려운 이웃을 돌보며 나눔을 실천하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이러한 공로를 인정받아 보건복지부와 한국사회복지협의회가 공동으로 주관한 「지역사회공헌 인정기관」으로 2년 연속 선정되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