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 '직산역 금호어울림 퍼스티엘' 조합 창립 총회 성료
천안 '직산역 금호어울림 퍼스티엘' 조합 창립 총회 성료
  • 최형순 기자
  • 승인 2022.01.26 13: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용 84㎡ 단일 면적, 912세대 조성

[충청뉴스 최형순 기자] 충남 천안에 위치한 ‘직산역 금호어울림 퍼스티엘’의 천안직산역지역주택조합이 최근 조합 창립총회를 성황리에 마치고 본격적으로 사업을 추진한다고 26일 밝혔다.

직산역 금호어울림 퍼스티엘 조감도

조합에 따르면 지난 20일 천안S컨벤션웨딩홀에서 연 조합 창립총회를 통해 조합규약 동 추인의건 등 10개 안건이 모두 원안 가결됐다.

‘직산역 금호어울림 퍼스티엘’은 업무협약이 완료된 금호건설이 시공사로 예정되어 있으며, 앞으로 진행될 조합설립 인가 신청 및 사업승인 신청에 탄력을 받을 전망이다.

본 총회에서 선정된 조합장은 “코로나 확산 중에도 총회 참석을 통해 사업에 대한 관심을 드러내주시고 투표를 통해 성원해주신 조합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조합이 사업을 원활하게 추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직산역 금호어울림 퍼스티엘은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9층, 9개동, 전용 84㎡ 단일 면적으로 구성된다. 타입별로는 ▲84㎡A 525세대, ▲84㎡B 387세대 총 912세대로 조성될 예정이다.

이곳은 충남 북부 산업벨트와 경기도 남부 산업벨트를 연결하며 인근에 산업단지가 조성돼 있고 추가 조성될 예정이다.

또한 천안 외곽순환도로가 등이 개통될 예정이며 다수의 학교와 행정시설, 편의시설이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