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번째 도전" 이응우, 계룡시장 출마 선언
"3번째 도전" 이응우, 계룡시장 출마 선언
  • 조홍기 기자
  • 승인 2022.03.16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두차례 지방선거 낙선, 인고의 세월동안 포기하지 않고 시민과 소통"
계룡문화원 설립 등 공약사항도 밝혀

[충청뉴스 계룡 = 조홍기 기자] 국민의힘 이응우 예비 후보가 계룡시장 출마를 공식 선언하고 3번째 도전을 밝혔다.

이 예비후보는 16일 오후 계룡시 엄사면 모 카페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오로지 우리 시민을 위해 발로 뛰는 시장이 되어 새로운 계룡시를 열기 위한 일꾼이 되겠다"며 출마 의지를 밝혔다.

그는 지난 두차례 지방선거에서 시민들의 선택을 받지 못했으나 인고의 세월동안 포기하지 않고 시민들과 소통하며 오직 계룡시민만 바라보고 뚜벅뚜벅 걸어왔다고 소신을 밝혔다.

국민의힘 이응우 계룡시장 예비후보
국민의힘 이응우 계룡시장 예비후보

경선 경쟁력에 대한 질문에는 "이당 저당 기웃거리지 않고 당을 지켜왔다. 공천에 자신감이 있다"고 내비쳤다. 

 

이응우 예비 후보는 자신의 공약사항으로 ▲ 두계천을 수변공원으로 조성하여 테마파크화 및 숫용추 암용추까지 연계된 관광벨트로 계룡의 랜드마크 조성 ▲ 국방 클러스트와 연계한 군수물자 생산기업 및 화장품 원료회사 유치 ▲ 육아종합지원센터 및 여성회관 건립 ▲ 제2의 어르신 복지관 건립, 효 바우처 상품권 지원 ▲ 계룡특산품 개발 및 브랜드화 ▲ 계룡문화원 설립, 향토 역사공원 조성, 신도안 둘레길 조성 ▲ 시민체육 인프라 확충, 평생 체육 활성화 ▲ 장애인 다문화 가족 등 사회적 약자를 위한 다양한 복지서비스 제공 등 새로운 청사진을 제시했다.

이 예비후보는 마지막으로 "시장이 되면 철저히 준비해 공약을 완수하여 위대한 계룡시민과 함께 고품격 계룡시를 만들겠다"라며, "새롭게 탄생하는 윤석열 정부와 함께 탄력을 받아 새로운 계룡시대를 열어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