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힘 이장우-이은창 "유성 교통 인프라 확충" 한마음
국힘 이장우-이은창 "유성 교통 인프라 확충" 한마음
  • 성희제 기자
  • 승인 2022.04.27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은창 유성구청장 예비후보 사통팔달 유성 건설 공약 발표
이장우 후보 공약 적극 반영... "당선 후 원팀 지역 발전" 의지
국민의힘 이은창 대전 유성구청장 예비후보는 27일 이장우 대전시장 후보와 같은 교통인프라 확충 공약을 발표했다.
국민의힘 이은창 대전 유성구청장 예비후보는 27일 이장우 대전시장 후보와 같은 교통인프라 확충 공약을 발표했다.

[충청뉴스 성희제 기자] 국민의힘 이은창 대전 유성구청장 예비후보는 27일 ‘사통팔달 유성’ 건설 공약을 발표했다.

이 예비후보는 이날 보도자료를 통해 유성지역 교통 인프라 확충을 골자로 한 교통 공약을 내놨다.

세부내용을 보면 이 예비후보는 사통팔달 교통망 구축을 위한 방안으로 ▲유성IC 인근 7㎞ 구간 지하화 ▲도안IC 신설 ▲무인스마트 IC 추가 개설 ▲장대교차로 입체화 등을 제시했다.

이 예비후보의 교통망 확충 공약은 국민의힘 이장우 대전시장 후보의 정책 공약을 적극 반영·계승한 것으로, 지방선거는 물론 당선 후 ‘원팀’을 이뤄 지역발전을 함께 견인해 나가겠다는 의지가 담겼다는 것이 캠프 관계자의 전언이다.

이와 함께 이 예비후보는 교통인프라 추가를 위한 방안으로 ▲공영주차장 추가 확충 ▲포트홀 상시 감시 및 보수체제 구축 ▲마을버스 활성화 등을 제시했다.

또 보행자 안전을 위해 ▲4차산업혁명 기반 스마트 횡단보도 대폭 확충 ▲자전거 도로 정비 ▲가로등 시설 개선 등도 약속했다.

이 예비후보는 “우리 유성은 젊은 도시, 성장하는 도시, 무한한 가능성을 갖춘 도시”라며 “도시의 심장을 강하게 뛰게하는 동맥 역할을 할 교통 공약을 통해 지역 발전의 새로운 전기를 열겠다”고 다짐했다.

이어 이 예비후보는 “우리 당 이장우 대전시장 후보께서 우리 유성 발전을 위한 다양한 정책 공약을 제시해 주신 것에 대해 깊은 감사의 마음을 갖고 있다”며 “이 후보와 공동 공약 제시를 통해 실행력을 높여, 각종 인프라가 완벽한 유성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약속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