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남출향인 "민주당 허태정 대전시장 후보 지지"
호남출향인 "민주당 허태정 대전시장 후보 지지"
  • 성희제 기자
  • 승인 2022.05.19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남출향인이 참여하고 있는 각급 단체 대표 임원 30여 명이 더불어민주당 허태정 대전시장 후보 지지를 선언하고 있다.
호남출향인이 참여하고 있는 각급 단체 대표 임원 30여 명이 더불어민주당 허태정 대전시장 후보 지지를 선언하고 있다.

[충청뉴스 성희제 기자] 대전에 거주하는 호남 출향인들이 19일 허태정 더불어민주당 대전시장 후보 지지를 선언했다.

대전의 호남출향인 2만여명이 참여하고 있는 다양한 단체 대표·임원 30명은 이날 서구 둔산동 ‘온통행복캠프’에서 “지속적인 대전 발전을 위해서는 연임 시장이 필요하기에 허태정 후보에 대한 전폭적인 지지를 선언한다”며 결의를 다졌다.

참석자를 대표한 박정기씨는 인사말을 통해 “우리 50만 호남출향인들은 이번 6.1 지방선거에서 허태정 후보가 재선에 성공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지를 하기로 뜻을 모았다”며 “대전의 발전을 위해 호남인들이 힘을 합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김태원씨는 지지선언문에서 “대전에 살고있는 우리 호남출향인들은 검증된 일꾼 허태정 후보를 지지한다”며 “이번 선거에서 허태정 더불어민주당 후보가 압도적으로 당선될 수 있도록 힘을 보탤 것”이라고 밝혔다.

허태정 후보는 “평일 오전부터 저에게 힘을 주고자 이렇게 함께해주셔서 너무 감사하다”며 “지난 20년 간 대전에는 연임시장이 없었다. 연임 시장이 나와야 대전이 발전할 수 있기에 제가 반드시 6월 1일 승리로 보답하겠다”고 답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