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록 당선인, "군민의 기대에 부응하는 군정 이끌 것"
이용록 당선인, "군민의 기대에 부응하는 군정 이끌 것"
  • 이성엽 기자
  • 승인 2022.06.10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청뉴스 이성엽 기자] 이용록 홍성군수 당선인은 10일 담화문을통해 “인수위 출범으로 군민의 다양한 목소리와 현재 추진 중인 군정을 토대로 미래발전의 확실한 청사진을 제시하겠다”고 말했다.

이용록 홍성군수 당선자
이용록 홍성군수 당선자

이 당선인은 먼저 “지지해주신 군민의 마음이 홍성군의 발전과 군민의 행복에 있다는 것 명심하겠다”며 “또 인구절벽의 시대에서 홍성군이 나아갈 바른 방향을 설정하고 방향성을 잃지 말라는 군민의 깊은 뜻도 가슴에 새기겠다”고 밝혔다.

이어 “도청 신도시 이전 이후 내포 신도시 발전의 이면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읍면의 상황과 혁신도시 지정 이후 전혀 변화가 없는 내포 신도시 지역 주민들의 기대감과 상실감의 교차로 인한 피로감이 어느 때 보다 높은 상황인 것은 부인할 수 없는 사실”이라며 “이러한 상황을 극복하고 미래 홍성을 위한 새로운 비전을 제시하라는 군민의 뜻이 엄중함을 깨닫고 군민의 기대에 부응하는 군정을 펼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그러면서 “그동안 잘해온 부문과 미래 홍성을 위해 꼭 추진해야 할 군정에 관해서는 더욱 역량을 집중할 것이고 군의 발전과 군민의 생활에 큰 영향력이 없는 일부 사업의 경우 관련 공무원 및 전문가들과의 심도 있는 논의를 통해 과감히 방향의 전환도 추진하겠다”며 “10일부터 출범하는 인수위를 통해 다양한 군민의 목소리와 현재 군정의 추진업무 등을 토대로 홍성 미래 발전의 확실한 청사진을 제시하겠다”고 전했다.

그는 “앞으로 더 많은 소통을 통해 군정의 다양한 부문에 대한 주민 공감대 형성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며 “군민의 작은 목소리에도 귀를 기울이는 소통의 군정을 약속드린다”고 말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