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경귀 아산시장,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 동참
박경귀 아산시장,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 동참
  • 박동혁 기자
  • 승인 2023.10.24 1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탄 8,000장 전달
충남적십자사, 충남개발공사 참여

[충청뉴스 박동혁 기자] 충남 아산시는 24일 용화동 소재 보각사 일원에서 대한적십자사 충남지사, 충청남도개발공사 함께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밝혔다.

연탄 나눔 봉사를 진행하고 있는 박경귀 시장(왼쪽 두 번째)/아산시 제공

봉사활동에는 박경귀 아산시장, 문은수 충남적십자사 회장, 황종헌 충남적십자사 부회장, 정영숙 아산지구협의회장 및 적십자 봉사원 10여 명이 참여했으며, 정석완 충남개발공사 사장 등 직원 40여 명도 동참했다.

이날 행사는 충남개발공사에서 1,000만 원을 후원해 마련한 연탄 8,000장을 관내 취약계층 20가구에 각 400장씩 전달했다.

박경귀 시장은 “공공기관에서 직접 참여한 봉사라는 점에서 더욱 의미 있는 행사”라며 “어려운 이웃에게 큰 기쁨을 주는 이번 봉사는 부메랑처럼 여러분들의 마음을 기쁨으로 채울 것이다. 아산시도 항상 소외된 이웃을 살피는 시정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연탄 나눔 봉사 기념사진/아산시 제공

문은수 충남적십자사 회장은 “추운 겨울에 대비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연탄 나눔을 함께해 준 아산시와 충남개발공사에 감사하다”며 “이웃들에게 따뜻한 온기를 전할 수 있도록 지속해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정석완 충남개발공사 사장은 “이번 봉사활동을 통해 취약계층이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보냈으면 좋겠다”며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랑을 전하는 충남개발공사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다짐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