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덕흠 의원 출판기념회, 구름인파 속 '성황'
박덕흠 의원 출판기념회, 구름인파 속 '성황'
  • 김거수 기자
  • 승인 2023.12.04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현직 국회의원, 주민 3천여 명 대거 운집
이철규 "국힘 당무감사 현역 1위 배현진 이어 2등은 박덕흠"
국민의힘 박덕흠 의원 

[충청뉴스 김거수 기자] 국회 정보위원장인 박덕흠 의원(보은‧옥천‧영동‧괴산군, 국민의힘)은 3일 보은문화원 대강당에서 ‘박덕흠의 물이 가는 길’ 출판기념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날 행사에는 정진석·나경원·이철규·홍문표·박대출·배현진 의원 등 전·현직 국회의원 20여 명과 김영환 충북도지사, 이장우 대전시장, 윤건영 충북도교육감, 황영호 충북도의장 등 지방자치단체장, 지역사회 각계 인사, 군민 등 3천여 명이 대거 참석해 세를 과시했다.

또한 정우택 국회부의장과 윤재옥 국민의힘 원내대표, 유의동 정책위의장, 이양수 원내수석부대표 등 여당 지도부는 영상으로 출판기념회를 축하했다.

2시간 가량 진행된 행사는 판소리와 마술, 퓨전국악, 줌바댄스 등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2부에서는 박덕흠 위원장과 지역민이 함께하는 북 콘서트가 진행돼 볼거리가 가득했다는 평가다.

박 위원장은 “국회의원이 된 이후 처음으로 자서전을 출간하게 됐는데 지난 10년이 넘는 시간 동안 지역민들과 함께한 시간을 책으로 담아 좋은 추억을 남게 됐다”며 “지금까지 그래왔던 것처럼 어렵고 만나기 힘든 국회의원이 아닌, 동네 이장님보다 더 친근한 국회의원으로 동남 4군 군민 여러분 곁에 있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박덕흠 의원 출판기념회 북콘서트 모습.

한편 이철규 국민의힘 인재영입위원장은 "지난해 예결위 간사 맡을 당시 동남 4군 위한 예산 확보하는 모습에 감동받았다"며 "5차 국가 철도망 계획에 보은이 들어갈 수 있게 할 인물은 박 의원이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국민의힘 당무감사 현역 의원 1위인 배현진 의원에 이어 2등은 박 의원"이라고 밝혀 참석자들로부터 박수 갈채를 받았다.

박덕흠 의원 출판기념회 행사장 모습.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