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 박수현 전 청와대 수석, 공주부여청양 총선 행보 본격화
민주 박수현 전 청와대 수석, 공주부여청양 총선 행보 본격화
  • 성희제 기자
  • 승인 2024.01.05 1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비후보 등록... "지역발전 결실 맺도록 온 힘" 다짐
더불어민주당 박수현 공주부여청양 국회의원 예비후보
더불어민주당 박수현 공주부여청양 국회의원 예비후보

[충청뉴스 성희제 기자] 더불어민주당 박수현 총선 예비후보가 5일 제22대 공주시·부여군·청양군 지역구 선거 운동에 본격 돌입했다.

박 예비후보는 이날 공주시선거관리위원회를 찾아 공주시·부여군·청양군 국회의원 선거 예비후보 등록을 마치고 본격 총선 행보에 나섰다.

박 예비후보는 "정치를 시작하며 변함없이 온전히 가지고 있는 다짐이자, 국민들과의 약속은 '측은지심'의 마음"이라며, "슬픔은 함께 나누고, 어려움은 같이 이겨내는 '따뜻하고, 힘 있는 정치'를 하겠다"고 출마 결의를 밝혔다.

아울러 박 예비후보는 "큰 힘에는 큰 책임감이 따른다"며 "책임감은 국민을 대하는 겸손한 태도와 성실한 자세, 검증된 실력에서 비롯된다"고 강조했다.

박 예비후보는 2022년 5월 청와대 국민소통수석비서관 임기를 마치고 난 직후부터 거의 하루도 거르지 않고 공주시·부여군·청양군을 다니며 지역주민들과 소통하고 다양한 목소리를 경청했다.

박 예비후보는 "그간 경청해왔던 유권자들의 목소리를 잘 녹여, 구체적이고 실현가능한 정책과 공약으로 타 후보자들과 선의의 경쟁을 하고, 공주·부여·청양 유권자들의 엄중한 선택을 받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해왔다.

그는 "시민들과 함께 머리를 맞대고 고민했던 지역발전의 비전과 전략을 토대로 지역현실과 특성을 고려한 '진정한' 지역발전의 결실을 이뤄내도록 온힘을 다 쏟겠다"고 말했다

한편 박수현 예비후보는 제19대 국회의원, 청와대 대변인·국민소통수석비서관, 대한민국 국회의장 비서실장 등을 역임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