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월평초 학부모회, 알뜰 바자회 개최
대전월평초 학부모회, 알뜰 바자회 개최
  • 편집국
  • 승인 2006.05.09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월평초 학부모회, 알뜰 바자회 개최

대전월평초등학교(교장 길병원) 학부모회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하여 함께 나누면 행복한 알뜰 바자회를 준비하고 있다. 

5월 9일부터 11까지 열리는 ‘아이사랑·학교사랑, 월평 어울림 한마당 축제’ 기간에는 학생들을 위한 도서, 장난감, 헌 옷을 서로 나누며, 학부모를 위한 산지 농산물 알뜰 바자까지 다양한 계획을 세워 ‘아이사랑·부모공경, 월평 어울림 한마당 축제’의 장이 마련된다.

축제를 위해 학부모회에서는 학생과 학부모가 마음을 함께할 수 있는 뜻있는 가정의 달 5월에 실시할 수 있도록 학년 초부터 계획·준비해 왔다.

 9일(화)부터 열리는 축제 기간에는 첫째 날 아침 9시 어린이 도서를 비롯한 장난감, 헌 옷 나눔의 바자회를 시작으로 10시부터 학부모를 위한 연수, 산지 농산물 나눔 마당 등 ‘아이사랑․학교사랑 알뜰 바자회’가 3일간 교정 넓은 뜰을 가득 채우게 된다.

 ‘쉿! 지금은 독서 중’ 아침 8시 30분이 되면 학교는 산중 절간처럼 적막하다. 학생도 선생님도 모두가 책읽기에 빠져 있다. 우리 학생들 마음은  벌써 설렘으로 가득 차 있다.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하여 학교와 학부모, 학생이 함께 참여하는 한마당 잔치는 작은 것을 실천하며 큰 것을 배우는 인성 혁신 마당으로 발전되리라 기대된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