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양대병원 ‘환우와 함께하는 음악회’ 성료
건양대병원 ‘환우와 함께하는 음악회’ 성료
  • 이성현 기자
  • 승인 2024.01.29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급종합병원 지정, 책임과 사명 강조

[충청뉴스 이성현 기자] 건양대병원(의료원장 배장호)이 지난 26일 오후 병원 신관 로비에서 ‘환우와 건양가족이 함께하는 신년음악회’ 행사를 개최해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배장호 의료원장 인사말
배장호 의료원장 인사말

이번 행사는 김희수 건양교육재단 설립자 겸 명예총장, 김용하 건양대 총장, 배장호 의료원장 등 주요 보직자를 비롯해 1000여 명의 교직원과 환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행사는 2024년도 상급종합병원 지정을 축하하고 전 교직원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더 큰 책임과 사명으로 고객을 건강하고 행복하게 만들겠다는 다짐이 담긴 대형현수막 제막식으로 막이 올랐다.

건양대학병원 신년음악회 진행 모습
건양대학병원 신년음악회 진행 모습

이후 건양대 댄스동아리 ‘엉거크루’의 축하공연과 ‘앙상블 연’과 ‘에이도스’의 동서양 악기가 어우러진 퓨전 국악 공연이 펼쳐졌으며, 인기가수 민경훈의 공연이 이어지는 등 상급종합병원 지정을 위해 노력해온 의료진들과 성원과 지지를 보내준 환자들에게 큰 웃음과 기쁨을 선사했다.

이후 이어진 경품추첨 행사에는 TV, 공기청정기, 무선헤드폰 등 약 250여 개의 푸짐한 선물이 제공되어 축제장 분위기를 방불케 했다.

건양대병원 ‘환우와 함께하는 음악회’ 진행 모습
건양대병원 ‘환우와 함께하는 음악회’ 진행 모습

배장호 의료원장은 “지금의 건양대병원이 있기까지 평생을 바친 김희수 설립자를 비롯해 한마음 한뜻으로 병원발전을 위해 수고하신 전 교직원에게 감사드린다”라며, “상급종합병원 지정이라는 꿈을 이룬 만큼 더 큰 책임과 사명감으로 고객을 건강하고 행복하게 만들자”라고 말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