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영환, 선거사무소 유천동 이전...본격 선거체제 돌입
강영환, 선거사무소 유천동 이전...본격 선거체제 돌입
  • 김용우 기자
  • 승인 2024.02.15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영환 "선거일까지 캠프서 야전침대 생활 결전 의지"
국민의힘 강영환 대전 중구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선거사무소를 유천동 유천시장 인근으로 확장·이전하며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돌입했다.
국민의힘 강영환 대전 중구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선거사무소를 유천동 유천시장 인근으로 확장·이전하며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돌입했다.

[충청뉴스 김용우 기자] 국민의힘 강영환 대전 중구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선거사무소를 유천동 유천시장 인근으로 확장·이전하며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돌입했다.

강 예비후보는 지난 해 12월 12일 예비후보 등록과 함께 태평동 오거리에 선거본부를 설치한 이래 2달 만에 사무소이전을 추진하면서 본선을 포함한 선거후반기를 보다 공격적, 조직적으로 운용할 계획이라 밝혔다.

강 예비후보는 "초기 태평동 사무소는 중구 내에 가장 인구수가 많은 태평동에서 인지도의 초석을 쌓은 의미였다면, 시즌 2인 유천동 사무소는 중구 내 차량이동이 가장 많은 지역 중에 하나이며 다른 동과 연결된 중심지”라는 지역적 의미를 설명했다.

또 "이번 사무소 이전은 계획에 따라 전략적으로 추진하는 것으로 강후보의 인지도 확산은 물론 다양한 활동으로 호감도를 끌어올리려는데 큰 의미가 있다"고 강조했다.

강 예비후보는 새 사무소를 '강영환의 진심캠프'라고 명명했다.

그는 "진심캠프는 출마선언 때부터 강조한 내 아이들이 살게 하고 싶은 중구, 지방시대를 선도하는 대전, 그 중심 중구 정상의 나라 대한민국 등 세 개의 별을 담은 마음을 진심을 다해 실행할 것"이라고 각오를 피력했다.

한편 강 예비후보는 다음주부터 선대위원회 조직을 확충하면서 본격적인 조직 및 세력화작업을 펼쳐갈 예정이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