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미래 박영순 "중단없는 대덕 발전 위해 총선 승리"
새미래 박영순 "중단없는 대덕 발전 위해 총선 승리"
  • 김용우 기자
  • 승인 2024.03.28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로운미래 박영순 대전 대덕구 후보(가운데)와 안필용 서구갑 후보(오른쪽)
새로운미래 박영순 대전 대덕구 후보(가운데)와 안필용 서구갑 후보(오른쪽)

[충청뉴스 김용우 기자] 공식 선거운동 첫날인 28일 재선에 도전하는 새로운미래 박영순 국회의원 후보가 새로운 미래 지도부와 오정네거리에서 출정식을 열고 총선 승리를 결의했다.

이날 출정식에는 지지자들과 함께 새로운미래 오영환 선대위원장을 포함한 지도부가 박영순 후보 출정의 힘을 모았다.

박영순 후보는 “지난 4년간 대덕구를 위해 일할 수 있도록 저를 선택해 주시고 응원해 주신 대덕구민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새로운 정치와 멈추지 않는 대덕구에 대한 대덕구민의 여망을 담아 반드시 총선 승리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대한민국의 현재와 미래를 가로막고 있는 거대 양당의 방탄정치를 무너뜨리고, 새로운 미래, 희망의 정치문화를 창출하겠다”며 “일 잘하는 재선 국회의원이 돼 ‘신성장 혁신도시 대덕’의 완성을 책임지겠다”고 강조했다.

이날 박영순 후보는 출정식을 마치고 새로운미래 대전 지역에 출마한 후보들과 새로운 미래 지도부와 함께 대전 국립현충원을 방문해 참배를 올리고 한민시장에서 대전 집중 유세를 이어갔다.

박영순 후보는 제22대 총선에서 ‘신성장 혁신도시 대덕’이라는 목표로 ▲연축 스마트 혁신도시 조성, 공공기관 유치 가속화 ▲경부선 철도 지하화와 연계한 대전 조차장 부지 복합개발 ▲사통팔달 비래동~와동~신탄진동 도로개설사업 ▲신대지구 4차산업혁명 테스트베드단지, 디지털 물산업 클러스터 조성 ▲대전을 대전특별자치시로, 특별법 도입 등을 약속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