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일종 "서산시민과 태안군민들을 더욱 겸손하게 섬길 것"
성일종 "서산시민과 태안군민들을 더욱 겸손하게 섬길 것"
  • 권상재 기자
  • 승인 2024.03.28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령각, 충혼탑, 나라사랑 공원 참배 후 태안·서산 선거운동 출정식

[충청뉴스 권상재 기자] 국민의힘 성일종 국회의원 후보는 공식선거운동 첫날인 28일 아침 7시 서산 충령각 참배를 시작으로 충혼탑, 나라사랑공원을 참배하며 공식선거운동 시작 전 지역의 순국선열들에게 인사드리고 각오를 다졌다.

성일종 국회의원 후보는 "서산시민과 태안군민들을 더욱 겸손하게 섬길 것"이라고 밝혔다

참배에는 성 후보의 선거사무소인 ‘미래캠프’ 선대위원들과 청년특보단, 그리고 국민의힘 소속 지방의원 일동과 성 후보의 보좌진들도 함께했다.

참배 후 성 후보는 태안·서산에서 각각 공식선거운동 출정식을 진행했다.

성 후보는 오전 8시 30분 태안군청 앞 사거리에서 태안선대위 출정식을, 오전 9시에는 서산시청 앞 1호 광장에서 서산선대위 출정식을 개최하며 선거운동원들과 함께 공식선거운동의 시작을 알렸다.

출정식에서 성 후보는 “반드시 당선되어 우리 지역 최초의 힘 있는 3선 국회의원이 되고, 집권여당의 원내대표에 도전하는 큰 정치인이 되어 지역의 자부심을 드높일 것”이라며 “4월 10일은 미래와 과거·발전과 퇴보·일꾼과 정치꾼 중 하나를 선택하는 날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계속해서 성 후보는 “이번 선거에서 상대후보에 대한 네거티브와 트집잡기, 말꼬리 잡기에 집중하기 보다는 공약과 정책으로 승부하겠다”며 “지금껏 그래왔듯 서산시민과 태안군민들에게 공약선물을 배달하는데 집중하고, 비젼과 힘있는 추진력으로 서산시민과 태안군민들을 더욱 겸손하게 섬길 것”이라며 지지를 호소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