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서포터즈, 초록우산에 에너지취약계층 여름나기 후원
㈜푸드서포터즈, 초록우산에 에너지취약계층 여름나기 후원
  • 김남숙 기자
  • 승인 2024.07.02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너지취약계층 아동에 냉방기기, 여름휴가비 등 후원
(왼쪽) 초록우산 대전지역본부 한전복 충청권역총괄본부장, (오른쪽) ㈜푸드서포터즈 김건민 대표
(왼쪽) 초록우산 대전지역본부 한전복 충청권역총괄본부장, (오른쪽) ㈜푸드서포터즈 김건민 대표

[충청뉴스 김남숙 기자] 초록우산 대전지역본부(충청권역총괄본부장 한전복)는 지난 1일 ㈜푸드서포터즈(대표 김건민)로부터 에너지취약계층 여름나기 후원금 50만원을 전달 받았다.

이 날 전달된 후원금은 초록우산의 에너지취약계층 여름나기 캠페인을 통해 에너지취약계층 아동에 냉방기기, 여름휴가비 등을 지원하는 데 쓰인다. 에너지취약계층이란 기후위기에 따른 폭염 및 혹한과 계속되는 공공요금 인상 속에서 냉난방기기가 없거나 총 가계 지출에서 공공요금 지출 비중이 상당한 저소득 계층을 뜻한다.

㈜푸드서포터즈 김건민 대표는 “올해 무더위가 심할 것이라고 하는데 취약계층의 여름은 더 힘들 것 같다. 크진 않더라도 꾸준히 좋은 일에 동참하고자 하며 이후 사회적기업으로 성장하여 일자리 창출과 기부 등 사회에 공헌하는 여러 일을 펼치고 싶다.”고 전했다.

㈜푸드서포터즈는 푸드트럭 전문업체로 식사, 간식, 커피 등 전문 케이터링을 제공할 뿐 아니라, 사업을 확장시켜 사회취약계층의 사회진입을 도와 고용창출에 기여하고자 하는 목표를 가지고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