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눔 문화 확산 위한 행사 개최... 수익금은 세종 지역 저소득가정 아동 지원에 사용
[충청뉴스 최형순 기자] PHS체형솔루션 세종점(대표 양보현)이 'PHS 강좌 개설 축하 기념 바자회'를 열고, "수익금 전액을 초록우산 세종지역본부에 기부했다"고 20일 밝혔다.
PHS체형솔루션 세종점 양보현 대표는 "강좌 개설을 기념하는 뜻깊은 날을 지역사회와 함께 나눌 수 있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아동과 지역사회를 위한 사회공헌 활동에 적극적으로 나서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초록우산 세종지역본부 박미애 본부장은 "지역 기업의 따뜻한 나눔이 아이들에게 큰 힘이 될 것"이라며, "후원금은 아이들이 건강하게 성장하고 꿈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소중히 사용하겠다"라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번 행사는 국립공주대학교 평생교육원에 PHS 강좌가 개설된 것을 기념하고,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나눔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바자회에는 PHS체형솔루션 본사(대표 박윤미)를 비롯해 세종여성기업인협의회, 세종3680지구 금강로타리클럽, 세종OK한방병원 등 여러 단체와 관계자들이 참여해 뜻을 함께했다.
수강생과 지역 주민들도 다양한 물품을 구매하며 기부에 동참해 행사의 의미를 더했다. 행사를 통해 모인 수익금 전액은 초록우산 세종지역본부를 통해 세종 지역 저소득가정 아동들을 돕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충청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