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기대, 설 명절 소외계층에 위문품 전달
한기대, 설 명절 소외계층에 위문품 전달
  • 유규상 기자
  • 승인 2026.02.10 1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절 맞아 지역 이웃과 온기 나눠···“지역사회와 상생하는 공공기관 될 것”
유길상 총장과 직원들이 10일 충남 천안시 병천면사무소에 위문품을 전달했다.
유길상 총장과 직원들이 10일 충남 천안시 병천면사무소에 위문품을 전달했다.

[충청뉴스 유규상 기자] 한국기술교육대학교(KOREATECH·총장 유길상)는 10일 설 명절을 앞두고 충청남도 천안시 병천면사무소를 방문해 지역 내 소외계층을 위한 위문품을 전달 했다.

이번 위문 활동은 설 명절을 맞아 공공기관으로서 나눔과 기부 문화를 확산하고, 지역사회와 상생을 실천하기 위해 마련됐다. 한국기술교육대학교는 병천면사무소를 통해 지역 내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쌀, 라면, 화장지 등 생필품과 온누리상품권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유길상 총장을 비롯해 대학 관계자와 병천면사무소 관계자 등 총 11명이 참석했으며, 위문품 전달 후 간단한 환담과 기념 촬영이 이어졌다.

유길상 총장은 “설 명절을 맞아 지역 이웃들에게 작지만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어 뜻깊게 생각한다”며 “한국기술교육대학교는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공공기관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꾸준히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국기술교육대학교는 매년 지역사회 봉사활동과 나눔 실천을 지속적으로 이어오고 있으며, 앞으로도 지역과 함께 성장하는 대학으로 소외지역 기술봉사, 대학생 재능기부봉사 등 다양한 지역 맞춤형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