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도 회계결산승인안 원안의결
충남도 회계결산승인안 원안의결
  • 김거수 기자
  • 승인 2006.09.12 0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배근 의원 '도청이전추진지원단 사무실 이전계획에 대해 설명을 요구..

충청남도의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위원장 유환준)는 11일, 제2차 특별위원회를 열고 2005회계연도 충청남도 일반및특별회계결산승인안 및 2005회계연도 충청남도일반및특별회계예비비지출승인안에 대해서는 충청남도지사가 제출한 원안대로 의결하고, 2006년도 충청남도 일반및특별회계결산승인안 및 2006년도 제1회 충청남도기금운용변경계획안에 대해 심도있는 심의를 했다.

오배근 의원(홍성1, 한나라)은 도청이전업무를 원활히 하기 위한 도청이전추진지원단 사무실 이전계획에 대하여 자세한 설명을 요구했다.

김성중 의원(계룡1,한나라)은 축산위생관리 인건비가 과다하게 계상되었음도 삭감하지 않은 사유와 해양수산분야의 인공어초 등 시설비를 불용처리한 이유가 무엇이냐고 묻고, 경제정책관리 행사실비보상금과 국제통상관리 행사실비 불용액을 정리추경에 미반영한 사유가 무엇이냐고 추궁했다.

김동일 의원(보령1, 중심당)은 세입부분에 세수결함이 예측되고 있으며 관계공무원의 많은 노력을 하고 있음에도 실적이 올라가지 않고 있다면서, 2005년도 결산에서 취득세, 등록세의 시군별 체납액은 어떻게 되며, 기타 잡수입이 제대로 수납되지 않은 사유에 대해 자세한 설명을 요구했다.

이정우 의원(청양1, 중심당)은 충남소방안전본부의 16개시군 자율소방대 운영현황과 법적근거에 대해 자세한 설명을 요구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