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카운티, 고급 승용차를 잡아라... 총상품 1억원 통 큰 이벤트
골프존카운티, 고급 승용차를 잡아라... 총상품 1억원 통 큰 이벤트
  • 김윤아 기자
  • 승인 2016.07.19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말 통합추첨 통해 ‘2016 포드 익스플로러’ 자동차 1대 경품 증정
골프장 토털서비스기업 ㈜골프존카운티(대표 김준환)는 누적 가입회원 22만 명 돌파를 기념해 고급 수입차 등 총 상품 1억 원이 걸린 '정회원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 총상품 1억원 이벤트 포스터 (사진제공- 골프존카운티)
골프존카운티 정회원 가입 이벤트는 오는 12월 15일까지 약 6개월 동안 진행되며 골프존카운티 골프장을 찾은 정회원 고객 또는 현장에서 정회원에 가입한 고객에게 응모권을 지급, 매달 추첨을 통해 총 25명에게 골프존카운티 주중 4인 그린피 무료 이용권, 총 125명에게 케슬러 선글라스, 총 125명에게 까스텔바작 골프모자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한다.

특히 연말을 맞아 12월 25일에는 골프존카운티 정회원 가입 고객 및 내장객을 대상으로 연말 통합 추첨을 진행해 5,600만원 상당의 '2016 포드 익스플로러' 자동차 1대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응모 방법은 골프존카운티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 회원 가입 후, 전국 골프존카운티 골프장 방문 시 지급된 응모권을 응모함에 제출하면 된다.

응모권은 골프장 내장 시마다 중복 지급 가능하며, 이미 가입한 정회원이 골프존카운티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예약할 경우 응모권 2장이 제공된다. 또 골프존카운티 챔피언십 대회 결선 참가 고객에게는 응모권 5장이 추가 지급된다.

골프존카운티 김준환 대표는 "전국 골프존카운티 방문 고객이 연 50만 명에 이르고 있다"며 "회원들에게 양질의 서비스로 보답하고자 다양한 경품이 걸린 이벤트를 마련한 만큼 골프존카운티 행사에 적극 참여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