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 중국 최대 콘텐츠 기업 LeTV와 MOU 체결
골프존, 중국 최대 콘텐츠 기업 LeTV와 MOU 체결
  • 김윤아 기자
  • 승인 2016.07.20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호간 마케팅, 홍보 및 중국골프문화 발전을 위해 MOU 체결

㈜골프존(대표이사 장성원, www.golfzon.com)이 중국 최대 콘텐츠 기업인 LeTV와 상호간 마케팅, 홍보 및 중국골프문화 발전을 위해 MOU를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 왼쪽부터 골프존차이나 정완진 법인장, LeTV 골프사업부 황치잉 부총경리, 왕하이빈국제펜싱클럽 왕멍 총경리/ 사진제공- 골프존
7월 17일 중국 북경 왕하이빈국제펜싱클럽유한회사(王海滨国际击剑俱乐部有限公司) 클럽 3층 골프관에서 열린 이날 MOU 체결식에는 골프존차이나 정완진 법인장, LeTV체육문화산업발전유한회사(乐视体育文化产业发展有限公司) 골프사업부 황치잉(黄庆) 부총경리, 왕하이빈국제펜싱클럽 왕멍(王盟) 총경리 등이 참석했다.

골프존은 이날 체결식을 통해 골프존이 보유하고 있는 골프 레슨 동영상 등 골프 관련 콘텐츠를 LeTV에 제공하고, LeTV는 골프채널을 통해 스크린골프 프로그램을 제작, 골프존 단독 페이지를 만들어 방영할 계획이다. 이와함께 LeTV는 골프존이 개최하는 스크린골프대회에 메인스폰서로 참여하는 등 상호 공동마케팅 및 한중골프문화교류 증대에 기여할 예정이다.

골프존차이나 정완진 법인장은 체결식에서 “골프존은 지난 3월 중국 골프협회와 골프시뮬레이터 기증 협약 체결식을 갖고 골프존의 시스템을 설치해 중국 골프 문화 발전 및 중국 골프 국가대표팀 기량 향샹에 기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 골프존이 보유하고 있는 골프 관련 콘텐츠를 LeTV에 제공해 한국의 스크린골프 열기를 중국에서도 이어나가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LeTV는 2004년 11월에 설립, 2010년 8월 중국 선전증시에 개설된 창업판(chinext•차스닥) 상장 및 세계에서 첫번째로 IPO를 한 동영상 사이트이다. 드라마 10만편, 영화 5천편 이상의 주요 콘텐츠 방영권 및 한 달 이용자는 3억5천만명을 보유하고 있으며 온라인 동영상 플랫폼도 운영하고 있다. LeTV는 현재 콘텐츠 제작과 유통, 스마트기기, 전자상거래, 친환경 농업, 스마트카 등 사업 영역을 공격적으로 확대하고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