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유철 의원, 대전 국방과학연구소(ADD) 방문
원유철 의원, 대전 국방과학연구소(ADD) 방문
  • 김거수 기자
  • 승인 2017.02.13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사일 대응을 위한 한국첨단과학무기의 현대화 현황 확인

새누리당 대선후보중 처음으로 원유철 의원(평택 갑)은 13일, 대전 소재 국방과학연구소(ADD)를 방문해 북한의 핵·미사일 위협을 무산시킬 수 있는 전력 개발이 어느 정도 수준에 이르렀는지 확인하고 점검했다.

새누리당 대선출마자 중 처음으로 원유철 의원, 국방과학연구소(ADD) 방문

국방과학연구소(ADD)는 지난 1970년 국방에 필요한 무기체계 및 관련기술의 연구개발과 시험을 수행하여 국방력 강화와 자주국방 완수에 기여할 것을 목적으로 창설되었다.

원 의원은 “대한민국을 둘러싸고 있는 중국, 일본, 북한의 미사일 사거리는 모두 4,000Km가 넘는다”며, “현재 한국의 미사일 사거리 800Km를 1,000Km로 늘리고, 우리도 제주에서 한라까지 한반도 전체를 방어해 낼 수 있는 1,000Km 미사일을 확보해야 한다”고 말했다.

새누리당 대선출마자 중 처음으로 원유철 의원, 국방과학연구소(ADD) 방문

이어 원 의원은 “북한은 끊임없이 한반도의 평화와 대한민국의 안위를 위협하는 핵과 미사일 실험과 발사를 통해 핵능력을 고도화 시켜왔다”며,“어제 북한이 탄도미사일 도발을 하였는데, 전례에 비추어볼 때 북한이 곧 6차 핵실험을 할 것으로 예상 된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원 의원은, “대한민국의 안보가 매우 엄중한 상황에서 강한 대한민국은 강한 국방에서 출발하기 때문에 국방과학연구소가 북한의 핵과 미사일 위협을 해소하기 위해 레이저 무기, 레일 건과 같은 최첨단과학무기로 북핵·미사일을 완전히 무력화시켜야 한다”고 당부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