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유통, 골프의류 컨셉스토어 '골프애비뉴 압구정점' 오픈
골프존유통, 골프의류 컨셉스토어 '골프애비뉴 압구정점' 오픈
  • 김윤아 기자
  • 승인 2017.03.22 08: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드샵 최초, 명품 골프웨어 '제이린드버그' 공식 입점 매장

국내 최대 골프용품 유통회사 ㈜골프존유통은 프리미엄 골프웨어 컨셉스토어 '골프애비뉴(THE GOLF AVENUE) 압구정점'을 새로 오픈했다고 22일 밝혔다.

골프의류 컨셉스토어 '골프애비뉴 압구정점' 신규 오픈

골프애비뉴 압구정점은 서울 강남구 강남을지병원 사거리에 위치한 골프존마켓 압구정점 1층에 200㎡(약 60여 평) 규모로 들어섰으며 제이린드버그, 풋조이, 나이키골프, 브리지스톤 등 유명 브랜드가 다수 입점했다.

골프애비뉴 압구정점은 로드샵 매장으로는 최초로 세계적인 골프웨어 브랜드인 '제이린드버그(J.Lindeberg)' 골프의류 및 골프용품을 공식 취급한다. 골프애비뉴는 다음달 오픈하는 골프애비뉴 분당점 등 신규 매장에도 제이린드버그 브랜드 입점을 준비하고 있다.

골프의류 컨셉스토어 '골프애비뉴 압구정점' 신규 오픈

오픈을 기념해 이달 말까지 골프의류 일부 상품 최대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구매고객 전원에게 사은품을 증정한다.

골프존유통 황운태 의류사업부장은 "강남 중심상권에 자리잡은 골프애비뉴 압구정점은 대구, 부천에 이은 3번째 매장"이라며 "고객들이 엄선된 골프의류 브랜드를 한 곳에서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전국 주요 상권으로 매장을 지속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골프애비뉴 압구정점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골프존마켓 홈페이지 또는 골프애비뉴 압구정점으로 직접 문의하면 된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