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충남지역 국회의원들 뭘 하나?
대전.충남지역 국회의원들 뭘 하나?
  • 김거수 기자
  • 승인 2007.05.04 02: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영달의원 3개월동안 60억5000만원의 전북관련 국가 예산을 확보해

대전.충남 국회의원들은 요즘 뭘하고 다니나? 이들 의원들에 대한  비판의 소리가 터져 나오고 있어 관심이다

최근 장영달 열린우리당 원내대표(전북 전주 완산갑)가 원내대표 취임 후 3개월 동안 60억5000만원의 전북관련 국가 예산을 확보한 것으로 확인되면서 우리지역 국회의원들의 예산확보 금액을 공개해야 된다는 주장이 나와 주목된다.

우리 지역의원들이 정계개편 논의나 통합신당. 대통령에 출마를 선언 한 의원등 행보에 대해  시민들은 지금 딴짓을 할때 아니라 며 임시국회 운영 및 범여권 대통합 등 열린우리당 원내사령탑인 장 대표는 원내대표로 취임 한 이후 하루 평균 7000여만원의 국가예산을 확보해 주위를 놀라게하고 있다.며 지역의원들의 반성을 촉구 했다. 

시민들에 따르면 장대표는 이번에 확보한 국가예산은  지역 현안사업들과 관계된 예산으로, 주민들과 직접 논의한 사업들에 대해 교육부·보건복지부·문화관광부 등 해당 부처 장관을 직접 만나 국가예산을 확보, 더욱 값진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지역의원등의 분발을 요구했다.

 모 국회의원은 자기 지역의 소외론으로  시민들이 불만이 고조되고 있는데도 필요로하는 지역 현안 사업들에 대해  국가 예산을 확보하는 노력이 부족하다는 질타에 기초단체장이 본인과  소속정당이 다르다 며 무 관심으로 일관하면서 빈축을 사고 있는 의원들도 있다.

 

 

.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