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필 충남도의원, 국민의당 최고위원 선거 출마 선언
김용필 충남도의원, 국민의당 최고위원 선거 출마 선언
  • 김거수 기자
  • 승인 2017.08.08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로운 인물 필요한 시점, 충청권 목소리 대변하겠다 밝혀

안철수 전 대선후보의 당대표 출마선언으로 국민의당 전당대회가 요동치고 있는 가운데 김용필 충남도의원이 최고위원 선거 출마를 공식 선언함 으로써 관심을 끌고 있다. 
 

김용필 충남도의원


김용필 도의원은 8일 오전 충남도의회 브리핑룸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국민 의당에 새로운 인물이 필요한 시점으로 7년 간의 의정활동을 통해 배우 고 느낀 경험을 토대로 어느 한 사람이 독주하는 구시대 정당이 아니라 오직 민생을 최우선으로 하는 ‘민생정당’으로 한 단계 올라서는데 일조 하겠다”고 최고위원 선거 출마를 공식화 했다.
 
또한 “호남에서의 압도적인 지지를 받아 탄생한 국민의당이 당 면한 위기를 극복하고 내년 지방선거에서 승리하기 위해 충청권이 대단 히 중요하며, 전국정당으로 가는데 충청권의 역할을 말드리고 당의 혁 신과 미래에 대해 폭 넓게 소통한다면 당선될 수 있다고 생각한다” 고 자신감을 내 비쳤다.

한편 국민의당 전당대회는 당대표 선거에 최초로 결선투표를 도입했으며, 현장투표 없이 8월22일과 23일 K voting 시스템을 통한 스마트폰,인터넷 투표를 실시하며, K voting  투표를 하지 않는 당원은 25,26일간 휴대폰 ARS 투표를 통해 투표하여 최다 득표자 2명의 최고위원을 선출한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