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농촌지도자 이명박 지지 선언
충남농촌지도자 이명박 지지 선언
  • 김거수 기자
  • 승인 2007.12.13 2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농촌지도자충남연합회, 전국모터싸이클클럽 대전 체육인 이명박 후보 지지선언

한나라당 홍문표 충남도당선대위 홍문표 공동위원장(국회농해수위원회간사)은 13일 한국 농촌지도자 충남연합회와 전국 모터사이클 클럽 등 사회단체 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한나라당 이명박 후보 지지 선언식을 잇 따라 가졌다.

▲ 한국농촌지도자충남연합회, 전국모터싸이클클럽 이명박 후보 지지선언

충남 선대위 도당사무실에서 열린 이날 한국농촌지도자 충남연합회 지지선언식에는 이관우 회장외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과거 입중된 경영능력으로 보아 ‘돈 버는 농업’,‘살맛나는 농촌’으로 만들 것을 확신한다”며 선언배경을 밝혔다.

▲ 한나라당 대전시당 체육인 이명박 지지선언

뒤이은 전국 모터싸이클 모닝캄 이창현회장외 각지부회 간부 50여명도 “상처받고 병든 우리나라 경제를 살려 국민들에게 꿈과 희망을 줄 수 있는 대통령감은 오직 이명박 후보 하나 뿐”이라며 “ 전국의 2륜차 문화창달에 노력해온 지지자 일동은 대선필승대열의 선봉에 서서 국민 성공시대를 열기위해 이 후보와 끝까지 함께 할 것”이라고 지지의사를 밝혔다.

홍 위원장은 “단호한 결단을 가지고 새로운 역사의 장을 열기위에 지지선언에 나선 전국의 농업인, 그리고 전국의 2륜차 가족여러분의 충정을 받들어 반드시 정권교체를 이루겠다”며 “오늘의 이 같은 전국적인 실천행동이 모아져 굳건한 나라를 세우는 주춧돌로 삼겠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한편, 홍 위원장은 이날 잇따른 지지선언식에 이어 농축산인 24명에게 한나라당 농축산위원회 위원임명장 전수식을 가졌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