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이웃사랑 실천 봉사활동
롯데하이마트, 이웃사랑 실천 봉사활동
  • 김남숙 기자
  • 승인 2017.12.20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과후교실 아동들과 함께 크리스마스 장식 만들기 활동

충남지역 롯데하이마트 샤롯데봉사단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대전종합사회복지관(관장: 유 미)에서 20일 크리스마스를 맞아 이웃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날 충남지역 롯데하이마트 샤롯데봉사단은 공기청정기 3대를 기증하고 50만원 상당의 활동비를 지원해 방과후교실 아동들과 함께 크리스마스 장식 만들기 활동을 실시했다.

충남지역 롯데하이마트 샤롯데봉사단은 공기청정기 3대 기증하고 50만원 상당의 활동비 전달

충남지역 롯데하이마트 샤롯데봉사단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전달한 물품이 뜻깊게 사용되기를 바라며, 방과후교실 아동들은 오늘 같이 만든 멋진 크리스마스 장식과 함께 가족들과 따뜻한 연말을 맞이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함께 활동에 참여했던 방과후교실 아동은 “삼촌, 이모들과 함께 크리스마스 장식을 처음으로 만들어봤는데 너무 재미있었고 좋은 기회 만들어 주신 롯데하이마트 샤롯데봉사단에 감사하다”며 “내년에도 또 만나뵐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남지역 롯데하이마트 샤롯데봉사단은 공기청정기 3대 기증하고 50만원 상당의 활동비 전달

충남지역 롯데하이마트 샤롯데봉사단은 지난 9월에도 대전종합사회복지관을 방문해 방과후교실 아동들과 함께 샌드위치 만들기 봉사활동을 진행한 바 있으며 당시에도 최신형 냉장고 1대를 기증하고 80만원 상당의 간식비를 지원했다. 

롯데하이마트 샤롯데봉사단은 앞으로도 자원봉사 및 기부활동을 통해 다양한 나눔활동을 펼칠 예정이라고 밝혔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