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문사소개
CEO 인사말

충청권을 대표 인터넷 신문사인 주식회사 충청뉴스(ccnnews)를 성원해주시고 독자 여러분들의 함께 참여해주시기를 바라며 항상 건강하시고 행운이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항상 (주)충청뉴스를 아껴주시는 애독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저희 (주)충청뉴스는 지난 2005년 9월 시사잡지와 함께 운영되었다가 충청 지역의 새로운 시대를 열기위해 지난 2006년 12월26일 김거수 대표를 주축으로 재창간 되었습니다.

정보가 정확한 신문 충청뉴스라는 제호처럼 충청권을 대표하는 언론사로 많은 애독자 여러분들로 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아울러 속보를 바탕으로 정확한 분석기사 정치 전망대,정치, 행정, 교육,문화,경제 등 독자가 보고 듣고 싶은 다양한 정보를 정론직필의 사명을 준수하며 네이버, 다음포탈을 비롯해 타 기관들과 업무협약을 통해 공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고 있습니다.

또한 기자의 윤리강령을 준수하여 적게는 충청 지역사회의 발전과 진정한 지방자치발전에 기여 할 수 있도록 크게는 권력의 일탈을 감시하고 독자의 알권리를 충족시키며 국가발전의 초석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끝으로 충청뉴스는 네티즌들의 무한한 정보 욕구의 충족을 위해 전략적 제휴를 통해 가장 빠른 실시간 뉴스 서비스로 멀티미디어 시대의 리더가 되도록 항상 성원해주시고 독자 여러분들께서 함께 참여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