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 광주지방보훈청과 업무협약 체결
aT, 광주지방보훈청과 업무협약 체결
  • 최형순 기자
  • 승인 2019.06.12 1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ㆍ전남지역 보훈가족 복지증진 위한 협력 확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장 이병호)와 광주지방보훈청(청장 하유성)은 지난 11일 광주ㆍ전남지역 국가유공자들의 복지증진에 협력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MOU 체결식 / aT 백진석 부사장(왼쪽에서 세번째), 광주지방보훈청 청장 하유성(왼쪽에서 네번째)
MOU 체결식 / aT 백진석 부사장(왼쪽에서 세번째), 광주지방보훈청 청장 하유성(왼쪽에서 네번째)

aT는 그동안 보훈청과 협력하여 장수사진 촬영, 독립운동 유공자 주거환경 개선 등 재능기부 봉사활동을 꾸준히 추진해 오고 있다. 이번 광주지방보훈청과의 업무협약은 협력관계를 더욱 공고히 하고, 앞으로 보훈가족 복지사업을 함께 추진해 나가기 위함이다.

특히 올해는 3.1운동 및 임시정부수립 100주년을 맞는 해이며, 4.19혁명 60주년과 5.18광주민주화운동 40주년, 그리고 6.25전쟁 70주년이 되는 뜻깊은 해이다. 따라서 aT와 광주지방보훈청은 이번 협약 이후, 찾아가는 보훈가족 복지사업, 국가유공자 주거환경 개선 등 지역 내 보훈대상자들에 대한 사회공헌 활동을 강화할 계획이다.

aT 백진석 부사장은 “공공기관으로써 국가와 국민을 위해 헌신한 국가유공자 분들의 노고를 기리는 한편, 그분들을 위한 복지증진에도 많은 기여를 해나가겠다”고 밝혔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