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석환 홍성군수, 코로나19 창의적 방역 당부
김석환 홍성군수, 코로나19 창의적 방역 당부
  • 김윤아 기자
  • 승인 2020.03.16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6일 읍ㆍ면장회의서 공직자 노고 격려

김석환 홍성군수는 16일 군청 회의실에서 읍ㆍ면장회의를 개최하고 수제마스크 공급, 구내식당 주2회 휴무제 등 코로나19 차단 등 당면업무 추진에 노고가 많은 공직자들을 격려했다.

홍성군청 회의실에서 개최된 읍면장 영상회의
홍성군청 회의실에서 개최된 읍면장 영상회의

이번 읍ㆍ면장회의는 코로나19 차단을 위해 영상회의로 개최했으며, 2020년 청산리대첩 100주년 기념 백야장군나라사랑 선양의 해를 비롯해 산불방지 특별활동, 지방재정 신속집행, 제21대 국회의원 선거 등 당면업무 공유를 통해 행정누수를 예방하고자 추진했다.

김석환 군수는 코로나19 전선 확대에 따라 재난안전대책본부를 중심으로 비상 상황에 준하는 실질적 조치에 나서고 있는 만큼 전 부서 및 읍면, 유관기관이 유기적으로 협력하고, 차단방역 체계 구축에 창의적인 노력을 제고해 줄 것을 주문했다.

또 군민들의 혼란이 없도록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고 서민생활안정, 일자리창출 사업 등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대책을 신속히 추진할 것과 계획된 업무가 순기표 대로 추진될 수 있도록 직원들이 일 할 수 있는 분위기를 조성하는데 간부공무원들이 앞장 서 줄 것을 강조했다.

한편, 홍성군은 지난 2월 10일 긴급확대간부회의를 개최하고 대규모행사 취소, 농축산업 외국인근로자 모니터링 강화, 구내식당 휴무제 확대 등 선제적인 대응으로 코로나19를 극복해 나가고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